CONSIDERATIONS TO KNOW ABOUT 아달

Considerations To Know About 아달

Considerations To Know About 아달

Blog Article

샤트라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아웃랜드에서 유일하게 안전하다 싶은 곳이라고 할 수 있지요.

그렇게 수집한 정보를 와우헤드에 업로드해 저희의 데이터베이스 정보를 최신으로 유지합니다!  

하나님은 엘리의 아들들이 그들의 행위 때문에 제사장 자격을 잃었던 것처럼 그 자손인 아비아달도 하나님의 선택을 달갑게 받아들이지 않음으로 제사장 자격을 잃게 될 것을 아셨다.

무엇을 기다리고 계시나요? 어서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고 시작하세요. 

Hence the king established out, with all the men and women following him, they usually halted at a spot a ways away.

샤트라스 알도르 마루에 있는 [빛의 수호자 아드엔]은 불타는 군단과 고위 장교와

로그인이 되어있지 않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거나, 회원가입을 해 주세요. 아래 형식을 이용하여 간단하게 스크린샷들을 찾아보십시오.

이 같은 대제사장 체계는 아히멜렉의 죽음 이후부터 솔로몬의 통치 때까지 이어졌으며 그 이후에는 사독과 그의 후손들만이 대제사장 직분을 독차지하게 되었다.

이 을씨년스러운 땅에 새로운 변화의 바람을 불러온 장본인이라 할 수 있지요.

대제사장이면 권력과는 거리를 두어야 하는데 아비아들은 나이가 들어가면서 더욱 권력지향적인 인물이 되고 말았다. 유감스럽게도 여전히 자신이 최고여야 한다는 권력욕에 사로잡혀 스스로 죽음을 자초하고 말았다. 적어도 대제사장이라고 한다면 이런 모든 일들이 과연 정당한 일일까에 대한 물음이라도 있어야 하는데 아비아들에게는 하나님께 묻는 기도의 과정이 https://www.ahdal.biz 생략되었다. 하나님의 사람에게 있어서 기도가 생략된다는 것은 곧바로 죽음을 의미한다. 결국 거품 같은 인생을 살다간 자가 되고 만 것이다.

여담으로 제라 이후로 등장한 육성으로 말하는 나루이다. 특히 고통받을 때 구슬픈 음만을 내뱉던 타 나루들과는 달리 내지르는 비명이 찰진 편. 덕분에 피방에서 하기 눈치보인다

제사장 아비아달은 당시 군대장관 요압과 함께 아도니야 편에 서서 반역적인 행동을 하였다. 아도니야의 반역적인 거사에 종교적인 정당성을 부여해주려고 하다가 결국 아비아달은 하나님께로부터 심판을 받게 된다. 솔로몬은 제사장 아비아달을 제사장직에서 파면하고 결국 고향 아나돗으로 추방하였던 것이다. 하나님과 하나님께서 세우신 다윗과 솔로몬 편에 서서 하나님의 뜻을 사람들에게 전해주어야 할 사람이 하나님의 뜻을 생각하지 않고 스스로 자신들을 높이려고 하는 권력과 야합하게 되었을 때에 결국 하나님께로부터 심판을 받게 된다. check here 사실 아비아달이 반역에 가담했다는 사실만으로도 당시에 죽어 마땅했지만 다윗을 이전에 도와 언약궤를 멘 것과 다윗이 환란 중에 있었을 때 함께 동참했다는 그 사실로 인해 솔로몬은 아비아달을 아찔한달리기 주소 죽음에 처하게 하지 않고 단지 고향으로 추방했던 것이다.

교훈: 우리에게도 선택의 자유가 있다. 그러나 우리의 생각을 하나님의 뜻보다 중요하게 여기는 경향이 있다면 우리의 운명은 아비아달과 크게 다르지 않을 것이다.

You are employing a browser that isn't read more supported by Fb, so we have redirected you to a less complicated Variation to give you the ideal knowledge.

Report this page